글씨 예쁘게 쓰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약떡볶이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7 15:23:14 댓글 0

본문

[글씨체 강좌] ★악필교정★ 글씨체 강좌♪ (설참)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인입니다 :)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10만 이라니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새해 맞이 글씨체 강좌를 준비했습니다!!!

------------필기구-------------
- 시그노 0.38 블랙
- 무지 젤 잉크 0.38
색깔펜
-무지 젤 잉크 노크식 0.5
형광펜
-스타빌로 스윙쿨 (노랑, 보라)

-------------bgm------------------
Do_Do_Do
Get_Outside
Sabana_Havana
Snack_Time
bensound-cute
https://www.bensound.com/royalty-free-music/track/cute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ineteen__nine/?hl=ko
NAIN나인 : 드디어!! 손글씨 교정책이 나왔습니다ෆ⃛
책 이름은 "손글씨 레시피" 입니다
현재 사전예약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글씨체 강좌 영상은 9월 25일에 올라옵니다 ✨

알라딘 : http://me2.do/xsvbR0TJ
예스: http://me2.do/xN9fIhCp
인터파크 : http://me2.do/GtjAXgsi
교보 : http://me2.do/Fuigd0aB
IK H : 수학에서 글씨 못쓴다고 숙제 채점도 안해줘서 이거 보고 연습할렵니다ㅠㅠ
예쁜글씨 그날까지 홧팅!!!
jiyoon Lee : 글씨를 쓰는 실제 속도는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을까요? 아니면 영상에서 배속을 따로 하신건가요?
Klaus : 본인 글씨체가 구제불능 정도만 아니면 공부만 열심히 해도 결국 보기 좋아짐
휘갈겨쓴 글씨체도 계속 쓰면 예뻐짐
Insoo Park : ㅋㅋㅋ 이거보고 나서 내꺼 노트 봤는데
개콘보다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웃기넼ㅋㅋㅋㅋ
우연하게 보르미 : 제 플래너 쓸때 도움많이 되었어요!!
이지아 : 대충 쓰신 것도 둥글둥글 이쁘신..
[20]40518윤지효 : 나도 ㅋ이야 뭐야.. 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찔림;;
김오징어. : 에이씨.. 못해먹겠네..;;
Hack User : 어우 뭔 ㄹ을 저렇게 써 나 처럼 강물 하나 그어버리지

10분만에 배우는 귀여운 글씨체 강좌 [ddoddan]

안녕하세요. 글씨 쓰는 또딴입니다 :)
오랜만에 영상을 올리는데요.
이번 영상이 2019년 마지막 글씨체 강좌가 될것같아요ㅠㅠ
오늘은 귀여운 글씨 쓰는 꿀팁 3가지를 대방출합니다.
이번 영상을 끝까지 보고나면
누구나 쉽게 귀여운 글씨체를 쓸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신 후에 꼭 연습해보시고
나만의 귀여운 글씨체를 완성해보세요 :)

--- 영상에 사용한 필기구 정보 ---
유니볼 시그노 0.38 (검정)
모나미 153볼펜 0.7 (빨강)
FABER-CASTELL 색연필 (주황,연두,빨강)


---BGM---
Waterfall - Aakash Gandhi

#글씨
#예쁜글씨
#글씨체
빵이맘 : 이런 폰트가 나오면 너무 쓰고 싶네요 ㅎㅎ 동글 동글 귀엽고 부러운 글씨체 예요 ㅎㅎ 글씨 연습할수 있는 서식있음 더더욱 좋겠어요
백호령 : 전 포기 했답니다
포기 한사 람 좋아요는 안하고
난 구걸을 하지 않는다
그냥 포기 했어요
달콩세상 : 글씨체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 만약 저게 제 글씨체였다면 제 채널을 글씨체 동영상 찍어서 올릴 것 같아요~^^ 부러워요!!ㅎㅎ
구독,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명슈 : 완전 악필이었는데 이영상 보고 귀여운 악필이 됫어요 감사합니다
이이은재 : 저는 이걸 평생봐도 저렇게는 절대로 ㄴㄴ 심지어 그림까지!(헉!) 친구에게도 이영상을 보여젔더ㅓ니 자기는 이런글씨는 절대로 못쓴다내요~^^
저는 신의능력이있다면 글씨를 잘쓰는 방법을 배우고 싶어요^^ 엄마에게 맨날 글씨를 좀 바르게쓰라는 잔소리를 받을 바앤 말이죠;;(저도 최대한 잘쓰고있느디ㅠㅠ) 저도 글씨를 잘쓰고 싶습니다.
저는 맨날 이영상을보며 공부할려고 해요^^ 다음에 저도 글씨를 잘쓰게된다면 JM Choi님에게 감사인사를 드릴거에요~!! 추석이지난지 좀지났지만 추석 잘보내세요~^^
이영상 너무좋아요 힐링이되는기분 이랄까? ^-^
하륜하투 : 전 오히려 일반글씨체가 더 예쁜 것 같...
윤아 : 일반도 어려워요 포기찡 걍 폰트 쓸고양(구독은하고...)
Hearan Jin : PDF파일로 만들어주심..얼마나 좋을까요 ^6
김태희 : 일반글씨도예뻐ㅠㅠ
Siyu P : 언닝 일반글씨가 전 왜 더 눈에 튀죠?
아무래두 내 글씨가 안 예뻐서 다 예뻐 보이나보당...

350만명이 이용한, 이 것만 알면 글씨연습 안해도 잘 써요

40여년의 전통. 글씨교육의 명문 예쁜글씨(상표등록됨)에서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https://www.korea700.com
Rin : 이렇게 좋은 강의가 있었다니~ 귀에 쏙쏙들어오네요.
jw Lee GF- : 이 강의 문재인과 안철수가 좀 들으면 아주 유익하겠는데?
호모사이언스 :
서창수 : 글씨을.좀큰게써주시면좋겠습니다.유틉브안보여요
권처기 : 감사합니다
ilili lilil : 세로 획을 똑바로 바르게 내려 쓰는 게 너무 어려워요
YHK : 2:43 3:13 설명 박스 크기에 따라 홀쭉해졌다 납작해졌다 하는 파랑새
토마스 : 왜 초등학교 3학년 글씨에 제 글씨가 있는거죸ㅋㅋㅋ
이톰민 : 선생님이 올려주신 강의 다보고 진짜 글씨 좋아졌어요! 모음이나 겹받침쓰는법 넓같은 글씨 쓰는 법도 알려주시면 좋을거같아요 감사합니다
감딸기 : 영상 옛날미 느껴지고 너무 맘에 듦

... 

#글씨 예쁘게 쓰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f4b2h386cco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