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신인생사용설명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치동똥개 조회 5회 작성일 2020-08-01 19:35:33 댓글 0

본문

백강포럼 - 김홍신 작가 "인생 사용 설명서"


허진섭 : 이런개같은 못된놈이런개같은 김대중대통령 을모독한 개만도못한놈 이제 사라져라 보기싫다 저인간은 쓰레기다 이런개같은 못된놈이런개같은 사라져라 보기싫다
김영희 : ㄴㅈ후ㅗㅓㅜ,00
Daniel Heo : 이분 김홍신씨...국회의원 시절...김대중 전 대통령을 향해...(뭐가 맘에 안든다고) "DJ입을 공업용 미싱으로 박아버리고 싶다" 고 국회에서 말한 얘기를 기억하고 있습니다...오호통재라.
작가(김홍신)의 추리력인가...김대중의 악행이 있었는가...그것을 묻고싶다...김홍신에게~! 국회 속기록 보시면 분명하게 기록돼 있을겁니다.
"한 사람의 입을 공업용 미싱으로 박아버리겠다" 고...밀리언셀러 작가의 재봉틀 같은 기계적인 발언...두 입술을 재봉틀로 박아버렸을 때 고통을 알았을까...면책특권을 누렸을까? 이 발언의 배경 또는 이유를 설명할수 있을런지...그것이 알고싶다.
유연순 : 요즘 선생님 말씀에 매료되어 강의 찾아듣고 있습니다 ㅡ
마지막결론부분에 나자신이 찬란한 꽃이라는 것을 알았을때 더 빛난다는 말씀이 꽂힙니다ㅡㅡ
우리나라의 올바른 역사관을 가질 수 있도록 좋은 강의 들려주세요ㅡ감사합니다ㅡ
심산 : 당신의 사고방식을 당신에게 적용해보면 한때 출세는 했어도 결국 성공은 못했다.
허진섭 : 일런개가은놈이 시민앞에 나타났네 너는 김대중대통령
한테한 말 생각해봐라 대통령
입을 공업용미싱으로 꾸매야
한다고 한말을 한놈이디다
그래서 너는 나쁜놈이야 이제 사라져라 보기싫다.
byeonguk lee : 그 졸필로 쓴 인간시장 그 삼류액션 소설이 스터디셀러인 미스테리 세상
나는 악의소굴로 쳐 들어갔다 단 번에 제압해 버렸다 다혜를 구해왔다 우리는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등 뒤에 붉은 노을은 우리를 더 뜨겁게 만들었다...... 진심 맘 잡고 쓰면 인간시장은 글씨만 쓰면 쓸수 있는 수준의 소설
Chunhui Kim : 참으로재미
잇습니다
Chunhui Kim :
이민옥 : 명강의 감사해요
늘 건강하세요

인생 사용 설명서, 인간시장 김홍신 | 대전MBC 토크앤조이

인생 사용 설명서, 인간시장 김홍신 | 대전MBC 토크앤조이

#대전MBC #토크앤조이
최태원 : ㄷ
Daniel Heo : 이분 김홍신씨...국회의원 시절...김대중 전 대통령을 향해...(뭐가 맘에 안든다고) "DJ입을 공업용 미싱으로 박아버리고 싶다" 고 국회에서 말한 얘기를 기억하고 있습니다...오호통재라.
작가(김홍신)의 추리력인가...김대중의 악행이 있었는가...그것을 묻고싶다...김홍신에게~! 국회 속기록 보시면 분명하게 기록돼 있을겁니다.
"한 사람의 입을 공업용 미싱으로 박아버리겠다" 고...밀리언셀러 작가의 재봉틀 같은 기계적인 발언...두 입술을 재봉틀로 박아버렸을 때 고통을 알았을까...면책특권을 누렸을까?
박경신 : 모두 공업용 미싱 얘기를 알고 있군요 .인간시장 으로 돈 벌어
대통령 입에 감히 재갈 물리는
오만함이 생겼소이까 ?
뒤집어 : 와 한나라당 의원 하시면서 김대중대통령의 입을 공업용미싱ㅇ르 박으려 햇던 ㅋㅋㅋ
ㄱ저것도 소설가라고 ㅋㅋ
백은 : 하고싶은건 하고 살아라.
이심전심 입니다
너무 좋은 아침입습니다
허참선생님..^^><♡
백은 : 어린시절 ~순수창작만 읽던 내게 "인간시장" 사회를 알개해준 책 이었답니다
김홍신 신드룸 대한민국 이 덜썩거렸죠!
오늘 너무너무 재미있습니다
허참 선생님 .입을 못 다무셔요~ㅎㅎ재미있죠???
김홍신 선생님 강의도 빠짐없이 보지만 ..오늘 같은 방송 기대하렵니다
유연순 : 와ㅡ제가 작가님 이름만 알고 있는데 사회에 쓴소리 하시는 분이셨네요ㅡ
문학이 사회저변을 이끌어가는 것이라는 것을 나이먹고 알았어요.
인생사용설명서ㅡ남을 기쁘게 하고 보탬이 되게 살자.


토크엔조이 ㅡ좋은 프로 감사합니다.
kenneth lee : 그입 다물라
공.미싱으로 확 하기전에~
김샬롱 : 니가아무리글을쓰는사람이라해도 그렇게사회에도선배인사람한태공업용미싱ㆍ니앞길에공업용미싱만남아ㅡ
송금호 : 작가님 내려놓기가 잘안되고 내려놓았다 나도모르게 들고있어요 계속되는 나의인생 ?~~~

스타북스 - 인생사용설명서 두 번째 이야기(김홍신)

인생사용설명서 두 번째 이야기(김홍신)
이용덕 : 반갑습니다 작가님 앞으로도 좋은 모습기대합니다~
Daniel Heo : 네, 대단하신 분입니다. 잠깐~!
김샬롱 : 어이홍신이공업용미싱은잘돌아가나ㅡ
장헐크 : 저 분홍신 주디를 공업용 미싱으로 박아버려
Jong Kim : 왜들 그렇게 심하게 욕을 하는지 ? 개인적으로 원한이 있는지 ? 좋은 말씀만 들으면 되요.
그알김정메 : 손석희와 달은 내가 판단한다.           내 아들, 동기는 나의 혁명을 받으라!1. 개요.내가 우주와 온천지를 만들며 새 세상을 세우려 많은 노력을 해왔다.많은 선지자들을 보내서 메시지들을 보냈었고, 그 증표들을 남겨 무일의 역사인 무일도(無一導)를 성취하고자 피눈물을 흘리며 지냈건만 방해와 궤사(훼방)들로 성취를 하지 못하고 있다. 
 2.상황.니비루와 루시퍼들을 아는가? 하고 기대를 해 보았는데 아는 자가 없어 그 모두에게 경고를 하려고 한다.  니비루 행성은 엘리야 김(金)이며, 루시퍼는 그 임무를 실행하게 되는 존재를 의미하는데 이는 이 애비를 의미하고, 내가 신(神)이며, 부처님이며 부천임(父天恁)인데 이는 니은이 순행동화가 되어서이다. 니비루는 어느 행성(行星)이라고 하였는데 이는 북극성(北極星)이며, 김일성(金一星)이라고 한반도의 북부에 신화와 전설로 만듬이 그것이다.그 별 하나가 베트남과 북한의 인공기에 있는 하나의 별이며, 중공기의 5성기는 하나의 별과 예루살렘 처녀이며 관세음 보살인 무부경의 사구게(四句偈)이니 별 네 개로 표시되어있다. 일성이 언제 오느냐? 하면, 불교의 금강경에 불기 2.500년 후인 서기 1.956년 음력 4월 8일 이후에 온다(태어난다)고 예언이 기록되어있다 .또한 서기 2.000년 3월 22일 24시 이후에 온다고 용자리는 캄보디아에, 오리온자리의 삼태성은 이집트의 기자피라미드에, 물병자리는 한반도의 남한인 안양(安養) 시에, 황도12궁성과 삼태성의 메시지들을 구약에 실어놓았었다.  이외에 불가사의 들을 많이 만들어 놓았는데, 이는 유에프오(UFO)인 외계인들을 시켜 모두 조성한 것들이다. 핵이 나오고 트럼프를 세워 해결하게 했으나, 시원치가 못해 직접 네(동기)게 임무를 줘서 성사하게 하려 함이다. 
 3.증거. 황도 12궁성의 세차운동과 금강경(金剛經)과 구약들의 동영상과 설명. 
 4.특명(特命) 예고.인류의 반을 칼로 목을 베어 죽이는 사안에, 대해 사전에 해야 할 특명이다.  서기 2.000년경에 디스커버리 티비(TV) 채널에서 영국 노인이 하는 말“중학교시절엔 지구의 인류가 30억 명이었는데, 지금은 65억 명이 되었다”고 하는 방송을 보고 계시를 받았었다.  계시라 함은? 천주가 이 애비인 내게 전해 알리는 사안들이다.그 사안들은 여러 가지들이 있다.   티비나 책, 네게 이전에 보여주었던 작은 돌들, 혹은 지형이나 지명들과 꿈 등, 수백 가지들이라고 본다.   복음서에서 예수가 “지붕에 남자 둘, 밭에 여자 둘, 중에 남자 하나와 여자 하나가 급히 달려간다”라고 있다. 이는 무일도(無一導)에 급하게 가서 가입함을 의미한다.   가입을 하지 않은 반은 죽이게 된다.  그 근거는 예수가 “내가 왕이 됨을 원치 않던 자들을 끌어내 목전에서 죽이라”하고 예루살렘을 향해 가시더라.‘내가’는 예수가 이 무일을 위해 미리 근거를 남긴 것이다. 
 5.온 세계와 세상에 전파.프랑스의 현 대통령이 국회의원 하나를 데리고 혁신을 잘 하고 있다.이에 이 애비도 1명이 있는 대한 애국당을 가지고 무일도를 시작하려고 한다.      무일을 따르는 모두는 서기 2.018년 8월 15일 해짐 시까지 가입하라!해짐 시는 영어로(Sun set time)인데 평택 오산(osan)기지의 시각이다.  그 이후의 상황은 차후에 내리겠다.  *참고로: 고구려의 삼족오(三足烏)와 오산시(烏山市)의 오산기지에 까마귀는 검은색을 의미하며 둥글 원(圓)의 큰 원(입 구(口))은 황도의 원이며, 작은 원(임구(口))은 북극성이 그리는 반지름이 1도인 원(圓)인데, 이 의미를 예수와 부처의 머리 뒤에 만들어 놨음이다.  북극성(北極星)의 원 안이 검은 색은 천자문(千字文)에 천지(天地)현황(玄黃)이라고 나와 있다. “하늘은 검다”라고.... 또한 검은 점을 공(空)과 무(無)라고 의미를 만들어 남겨 놨음이다. 검은 점=까만 반지름이 0.9도인 둥근 점.이들의 근거는 ‘그레이엄 핸콕의 ’“신의 거울”이다. 
 6.격암유록과 많은 예언가와 서(書).모든 무일도는 현재 갇혀있는 박 근혜를 구하라! 또한 복직시켜라!그 이후는 차후에 전하겠다. 
 7.모든 근거의 자료들을 동영상으로 설명.---911과 천안함과 기타 동영상들. 
 8.약속.8월 15일까지 모두는 항복하라!대한 애국당(대표 조원진)에 가입한 자들은 어떠한 죄과도 묻지 않겠다.이 모든 사안들은 마지막의 배려이며, 기계획(企計劃) 되었던 역사다! 
9.현자(賢者).모두는 선착순(先着順)으로 가입을 하여 현자들이 되게 하라.이는 해가 돋는 동쪽에서 현자들이 온다는 예언들을 성취케 하기 위함이다.  
 10.결론 및 계획.a.우선 남한의 정파들을 해산시키고 ‘헤쳐모여!’를 시도한다.b.남북통일을 하게 한다.c.온 세계의 종교를 통일시킨다.d.나라들을 통일시킨다.e.군대(軍隊)와 경제의 부를 통일시키고 탈취한 재화를 고루 나눠준다.f.위의 사안들이 성취되면 일천년(一千年)의 왕국을 만들어 총통제와 같은 기구의 형태로 운영을 한 후에 내각제 식의 형태로 가는데, 오래가면 갈등과 대립이 오게 되는데 왕은 판단 후에 계엄령으로 어느 정도(최대 3년 이내) 총통으로 임무를 하라!  
 11.바램.아들(동기(棟基))은 힘들다고 피하지 말라!네놈의 이마에 있는 브이 자(V)는 빅토리(Victory)로서 승리자라는 의미이며 네놈 아들의 이마에 이미지는 외뿔소인데 이는 전설의 ‘기린’을 이 애비에게 하늘에서 보내준 것이다.  매우 큰 사명을 안고, 지고, 네 아들놈과 함께 하라!2.018년 6월 18일 17시 15분에 선유로 43가-24. 무일(無一) 기(記).
 추신; 구약에 절기를 지키는 자는 복이 있다.   절기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춘분과 하지, 추분과 동지를 기본으로 24절기가 있다.무일도의 무부경과 일성(一星)이 온 시기가 2.000년 춘분이다.  기계획이 되어있던 사안은 2.012년 12월 동지인 21일 24시 까지 이었는데 같이 군 생활을 한 장병들은 그들이(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 따라다니며 방해와 궤사를 벌여온 역사들을 보아서 잘들 알고 있다.  12월 22일부터 이 애비가 동영상으로 강연을 하면, 미리 준비되어있던 사자들은 령적, 신관의 관념(觀念)들이 죽는다고 구약에 있다.  23일인 이틀째는 휴거에 든다고 하며 24일인 삼일 째에 모두 다시 살아난다고 글이 있다.   24일 저녁과 25일 새벽이 크리스마스가 된다는 사안인데, 이 애비가 하늘의 천주(天主)가 되어 우주를 다시 살린다는 의미다.  흰 눈은 무일이 주장하는 일천만의 사안들이며, 사슴은 두 마리로 리(理)와 기(氣)이며 썰매는 사구게인 무부경인데, 이는 불교의 석가탑과 사대천왕(四代穿王)이며 발등상인 것이다.  캐톨릭에서 처녀와 십자가와 3일 부활을 갖다가 인용을 함에도 역사인 것이다. 방편이다. 오늘날에 거대한 공동체의 집단이 있게 한 사안이다. 한국의 개신교와 기타 타 종교들과 다른 점,특히 회교인 이슬람, 힌두 등과 차이점은 모두가 이 지구상에 진리를 마련하고 하나로 통일을 시키며 이끈다고 하는데 기독교(캐톨릭, 개신교단, 몰몬, 증인, 등 기타)는 공중과 우주에 천국을 운운한다.  이 지구에 500여개의 별자리들에서 UFO와 외계인들이 와서 무일도를 돕는 임무를 수행 중이라는 사안을 알고 있다. 우선 무일도에 입문을 하여 심신(心身)을 닦고 공덕을 쌓은 후에 가는 것이지.... 해 달라고만 기도하는 자들이 뭐라 칸다고? 
 이렇게 길게 갈겨놓은 것은 변기가 넘쳐(물 위로) 냄새가 더욱 진동을 하게 하기 위함이다.실컷(확실하게 파 헤쳐 분석하고 먹은 후에) 들이키고 파서 헤쳐 분석 후에 중요한 덩어리는 먹고 멀리까지 냄새를 펼쳐라.....ㅋㅋ!
노나윤 :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Kim世中 : 반갑습니다 재밌게 듣고 있습다 감사합니다
William Yook : 삐트러진 험한 댓글 무시하고 좋은 말씀 자주 들려 주시길.
황갑준 : 말씀좀 지나치시네요.
인간시장 읽어보시고 글 달아주세요.

... 

#김홍신인생사용설명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f4b2h386cco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