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향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딸기농부 조회 2회 작성일 2020-10-17 11:45:35 댓글 0

본문

온갖 향수 다 써본 여자가 추천하는 20대 추천 향수 TOP 6!

온갖 향수 다 써본 여자가 추천하는 20대 추천 향수 TOP 6!

오늘도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
사랑합니다♥

현서 인스타 : natalia.park_
창우 : 마시마로인형똥꼬냄셐ㅋㅋㅋㅋㅋ인정 인정
여자몸보고싶으면바바티비ᄀ : 항상 예쁘시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최훈희 : https://coupa.ng/bI7NgE = 개인 취향에 따라 향수의 선호 제품들이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써본 형수와 다른 사람들의 인기 선호도, 정보를 통합한 결과 인생 향수 BEST제품 모아봤어요!! 기회되시면 꼭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시향이라두요!
https://coupa.ng/bI7NrJ 구찌도 짱좋음 ㅠ





★딥티크 도 손 오드뚜왈렛★
가격 : 106,000원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gE




★딥디크 오 로즈 오 드 뚜왈렛★
가격 : 217,600원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ko





★바이레도 블랑쉬 오 드 퍼퓸★
가격 : 253,300원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md





★구찌 플로라 글로리어스 만다린 EDT (new) 100ml★
가격 : 121,400원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rJ




더 다양한 향수 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K4



★[멸치쇼핑]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코롱 30ml★
가격 : 82,960원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wb





★프레쉬 프레쉬 허니써클 오드퍼퓸 향수 28ml★
가격 : 207,900원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I7Nyg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성주 : 딥디크 향수 뚜껑 다른 향수 사이즈 맞는거 하면 돼는데
윤기야 사랑해 : 저 지금 초6인데 아빠가 지미추 향수 떤언니꺼랑 똑같은거 사주셔서 쓰고 있는데 개공감이여!!!
진짜 향은 좋더라고여ㅋㅋㅋ
구독자 155분의 모든 소원은 이루어집니다 : 지미추 오프라인 어디서 살 수 있나용...ㅠㅠ
오자르멜템 : 진짜 저랑 생각 일치네요 마시마로 인형에서 나는 냄새-도손
tatainny : 동맥나간데 ㅎㅎㅎㅎㅎㅎ 아 엄청웃었네
흥칫뿡 : 질문있어요 지나갈때마다 1,2키로정도떨어저도 향긋한향이 코찌르게 되게진한데 잠시머물럿던자리마저.. 그건 바디워시를합한향일까요? 향을내는 비법이있는건지? 아니면 체형마다다른걸까요?아니면향추천좀해주세요ㅠ
김보현 : 다비싼거네용 ㅜㅜ 향수는 7만원넘은건 써본적이없어서 ㅜㅜ

향수 선물, 실패하지 않는 법 | 미지의세계 MIJI

•00:52~ 선물 받을 사람에게 향수 취향을 물어볼 수 있을 때
➡️어차피 취향저격 못할거면 적어도 실패는 하지 말자..

•02:33~ 선물 받을 사람에게 향수 취향을 물어볼 수 없을 때
➡️교환을 염두에 두자

•04:43~ 향수에 관심이 없는 사람에게 향수 선물을 할 때
➡️브랜드에 신경 쓰자

ourmiji@gmail.com
https://www.instagram.com/ourmiji

Music from httpsfilmmusic.io
Crinoline Dreams by Kevin MacLeod (httpsincompetech.com)
License CC BY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Image Created by Freepik
Vectors by Vecteezy
Makestudio subtitles template
y s : 친구 선물로 줄 향수 찾다가 미지님 영상 엄청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친구가 자주 사용하는 향수가 끌로에, 지미추고 달콤한 향기는 별로라고 하는데.. 끌로에나 지미추 다른 라인을 선물하는게 좋을까, 플로랄계열의 완전 다른 향수를 선물하는게 좋을까 고민 중입니다ㅜ 어떡하면 좋을까요?ㅜㅜ
김가지씨 : 우오아아ㅏㅇ.....이거 진짜 꿀팁인거같아요 사실 향수가 그 친구 이미지에도 맞아야하지만 결국에는 제가 사주고 싶은 걸 사주게 되더라구욬ㅋㅋㅋㅋ그래서 저는 친구들이랑 모이면 친구들 취향 파악하려고 같이 시향하러 다니는데 사실 어떤 계열을 좋아한다고 해서 그 계열의 모든 향을 좋아하는게 아니라서 같이 시향다니면 니가 좋아할법한 향이라고 추천햇는데 안맞는 경우가 있고 또 니가 안좋아할법한 향이라고 지나가려는데 좋아하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ㅋㅋㅋㅋ근데 그게 또 향수의 매력인거 같아요
K Lee : 우연히. 보다가 진심칭찬합니다.너무 지혜롭고 공감해요.
묘사되고,여러가지 팁들,최고네요!
고가향수가 부담되는분들위해,비슷한 향을 저가로추천하는거,보다가. 팬됩니다
슝슝 : 미지님 제가 지나가다가 맡은 향기 인데!! 발품 손품 다 팔아봐도 ㅠㅠㅠㅠㅠㅠ 아직도 못 찾았는데 혹시 아시거나 추천 해주실만한 거 있으면 추천 해주세요ㅠ!!!! 향이 그 이니스프리 허니립밤? 그 향이 나는 꿀향이 나는 향수 였는데 ㅠㅠㅠ 아무리 찾아도 나오질 않네여ㅜ
이예지 : 빨리 구독자가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그때까지 힘내시고 좋은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김우성 : 감사합니다~ 항상 큰 도움이 됩니다 ~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
Vian K : 오 진짜진짜 유용한 영상이예요♡
김수연 : 혹시 롤리타램피카 오드퍼퓸 향 아시나요? 학생이 뿌리기에 괜찮을지 궁금해서요ㅎㅎ
ᄀᄆᄌ : 프라고나르 상탈과 세드르 중 하나를 사려고 생각중인데 아무리 찾아봐도 어떤 향인지 감이 안잡혀서 고민이에요ㅜㅠㅠㅠㅠ
W J : 리얼꿀팁 편지에 향수뿌리고싶어서앞으로 각인향수하나정해서 매일뿌리고다녀야지

여자친구 선물 가격대별 추천 (5~50만원 베스트 순위) 클래씨 #193

여자친구 선물 가격대별 추천드립니다!
클래씨가 수많은 주변 여성 지인들에게 열심히 조사해서 가격대별로 정리했습니다!
5~50만원대까지 여자친구 가격대별 크리스마스 선물, 생일선물, 기념일 선물을 확인해보세요!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알람설정 꼭 부탁드려요♥

*클래씨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classyroom
*클래씨티비 정기 업로드: 일요일 저녁 9시(추가 업로드: 랜덤)
*클래씨티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asssytv
*클래씨티비 티셔츠 구매링크: https://filobisknot.com/tshirts

*영상 구독 수익금의 일부는 UN아동기금(UNICEF)에 기부됩니다.
*Some of subscription proceeds are donated to UNICEF.
다즐링 : 남성분들 향수 가격 부담되시면 제니퍼로페즈 추천드림. 정가는 4만원대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인터넷으로 훨씬 싸게 구매할 수 있어요. 많이 대중화된 향수기도 한데 그만큼 보증도 된 향수. 여자친구 분 화장대 흰색이시면 제니퍼로페즈 스틸이랑 조화포함된 디퓨저 같이 선물하세요... ㄹㅇ 화장대 디스플레이로 딱좋음.

+아니 근데 진짜 잘 집으신게 뭐냐면ㅋㅋㅋㅋㅋ 여자분들이 대부분 지갑 살 때 지갑이 워낙 때타기도 하고 웬만하면 험하게쓰다보니 화이트나 핑크, 레드가 너무 이뻐도 못사거든요... 결국 “오래써야되는데 내돈주고 사긴 아깝다” 이 심리로 블랙으로 구매해요...ㅋㅋ 그러니까 지갑이나 홀더 사실거면 이왕이면 컬러로!
냥냥 : 5만원 이하중에 엄청 유명한게 메트로 시티 목걸이도 유명하죠 ㅎㅎㅎ
Kate : 30대 후반 워킹맘 눈에도 맘에 안드는게 1도 없네요
아줌마도 카카오프렌즈 굿즈 좋아해요ㅎㅎ
XoXo P : ㅋㅋㅋㅋㅋㅋ여잔데도 재밌어서 보게되네...적중률 상타
동주임 : 다이슨 에어랩은 어떨까요 ㅠㅠ
올리비아쌤 - 꼭 필요한 일상 영어 : ClassyTV 이름에 맞게 진짜 classy한 선물들이네요 ㅎㅎ 남편이 이렇게 선물해줘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남자 선물도 몰랐는데 남자친구 선물 영상도 봐야겠네요!
노주현 : ㅋㅋㅋ받았을때 별로 기분좋지않은선물 완전 공감이욬ㅋㅋㅋㅋㅋ
알리미스탠다드 : 이거보고 선물 햇어요 . 큰기념일 감사핮니다.
이성범 : 이제 와서 뒷북치는 1인입니다. 너무 감사해요
제가 좋아하는 분이 바이레도 바디크림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어머님도 라튤립 향 너무 좋다고 하셔서 안 쓰던 댓글 남깁니다. 클래씨님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
황태준 : 혹시 11:54 에 시작되는 브금? 제목 알 수 있을까요?

... 

#여자친구향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f4b2h386cco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