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렌토r승차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서기이천년 조회 7회 작성일 2020-08-01 15:49:41 댓글 0

본문

[내차어때 시즌1] EP18 기아 쏘렌토R 2010년식

내차어때 이번주는 기아 쏘렌토R입니다

※ 월요일날 방송되던 카맹쑨은 이번주 목요일날 방송됩니다
James kim : 시트강성이 약한편이죠.
23만킬로 넘게 잘 타셨네요.
멀쩡히 잘달리다가도 ABS,VDC경고등 켜졌다 괞찮다하는
시절이 오기전에 속도센서 죽었다 살았다 브레이크센서 나가기전에
중고차처분하시고 새차로 회사차라니 리스구매하시길 강권합니다!
Lee JUNG SOO : 2012년식(2011년 11월 02일 제작, 적산거리 61000km) 쏘렌토r 페이스리프트 직전 차량 오너입니다.
운전석 같은 경우 저역시 2년 안된 시점에서 유격으로 인하여 무상보증 받았으나, 다시 1년도 안된 시점에서 유격 재발생으로 마지막으로 보증수리 받고 문제 없이 타고 있습니다.

또한 연료호스라인은 2011년 10월말까지 리콜(크랙발생염려)이 떴으나, 날짜가 애매하여 무상리콜 받았습니다. 전면유리열선이 들어간 모델의 경우 열선으로 인한 유리파손이 나오는 경우가 발생하여 무상리콜이 떴었고(저같은 경우 아예 전면열선 퓨즈를 제거하여 놓았습니다), 저압펌프로 이상으로 인하여(특히 동절기에 기름이 1/3미만 있을 시에 자주 발생) 찌이이이잉~하는 초음파 소리가 나서 무상 보증수리 받았습니다.

저는 괜찮지만 쏘렌토r에서 자주 나왔던(동호회글 참고) 수리 사항은 등속조인트 불량(차후 개선품 나온 것으로 알고 있음)으로 인한 변속시 뚜둑하는 증상, 카본누적으로 인한 산소센서 이상, 스티어링휠에 달려있는 오디오 볼륨조절, 크루즈버튼 불량(스티어링 휠내의 클럭스프링 불량, 이 역시 개선품 나왔으며 많은 불량 보고가 있는 걸로 보아 결함으로 보아도 무방할듯합니다.)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가장 불만인 점은 연비인데, 시내 주행이 많은 편인데, 동절기 7.5km 정도의 연비를 보여줍니다. 그나마 고속도로 올라가면 발끝 크루즈이용하여16정도(출고타이어 넥센으로 5.5만 탈만큼 살살 다닙니다.) 나오구요. 그 외는 대체적으로 만족하며 잘 타고 있습니다.
김용균 : 쇼바 압력이 빠졌다고? 하셨던거 그건 수리를 해야하나요?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최선호 : 스토리가 있는 차라 더욱 멋져보입니다
REIKS AKELDAMA : 흔하지 않은 차 K3 Koup 14년식 소유중인데 신청해보구싶네용.
엔지니어카일 : 로체 구형 타고 있는데 로체 06년식 고장불량 고질병 혹시 알수 잇나요 엔진 꺼짐 현상으로 흡기 가스켓 교체하고 isc모터 교체 햇는데 고질병에 해당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이영주 : 내차 어때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부품 조회하는 태블릿 어플이 뭔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일반인들도 사용 가능한지요?
이영주 : 내차 어때 정말 재밌게 보고 있네요 국산차 내구성이 좋아졌다는 말에 다시 국산차로 눈을 돌려볼까도 싶구요. 궁금한게 하나 더 있는데 부품 조회 할때 쓰는 테블릿에 어플리케이션이 어떤건가요? 국산 수입 다 조회가 되나요?
궁금합니다
정연호 : 재미있게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namssi555 : 싼타페cm 06년식
40만km 탄거 신청가능한가요 ~ ??
아직도 쌩쌩합니다 ~ ㅋㅋ

[e-nom1 아산지점] 쏘렌토R 내차가 아닌 것 같아요!

#연비향상.출력증강.매연감소#이놈1#쏘렌토R

안녕하세요! 고객님
무동력터보 이놈1에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E-NOM1이란? ECO의 E , 인간의 DNA를 이루고 있는 게놈의 NOM, 모든 내연기관의 DNA를 바꾸는 것의 넘버 원 그래서 이놈1이라고 합니다.
이놈1 블랙카본 글라스는 (주) 코오롱에서 생산하는 원자제를 기반으로 (주)ASTZ에서 생산하고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내구성과 열에 최적화 되어있는 제품이며, 출력증강, 엔지소음감소, 매연감소, 연비절감에 탁월한 효과가 검증되어 있습니다.
(주)ASTZ는 전세계 와류계 최초 ISO9001 인증획득 기업이고 삼성화재생산자배상물책임보험에
가입이 되어있어 안심하시고 장착하셔도 됩니다!
또한 한번의 장착으로 평생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차량이전과 폐차시에 기존 제품을 반납하시면
동일한 버전으로 평생을 교환해 드리는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국지사망을 구축하고 있어서 고객님 편안 시간에 방문 하시면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흡기매인 장치를 탈거해서 흡기가열크리닝 서비스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욱더 놀라운 것은 독일 볼트로닉과 일본 PSP제펜과 독자적인 기술개발을 하는 월드오일코리아와 런칭되어있는 300여가지의 오일제품을 이놈1이 런칭했습니다. 그래서 이놈1 하이엔드100이 탄생되었습니다.
장착하신 고객님께는 착한 가격으로 모시고자 합니다. 이놈1에 관심 갖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이제 10만키로 탔는데 차가 왜이래? 카니발..쏘렌토.. R엔진을 타는 차주라면 꼭 보세요 (R엔진 고질병)

#정수리 (정직하게 수리하는 업체를 찾아 드립니다)
Ep.4 3편보다 4편을 먼저 업로드 합니다.
쏘렌토R, 스포티지R, 카니발R등 R엔진을 장착한 차량들이 10만키로 전후에
이상증상을 보이는건 바로 '이것' 때문!

#쏘렌토R #R엔진 #고질병
-miu La : 저 파주시 금촌 삽니다 ㅠㅠ 구형쏘렌토 부품 잔뜩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Farmer G. : 10만 키로에 30만원짜리 정비면 괜찮다고 생각해야겠네요. 10만키로에 dpf 같은거나 egr 망가져서 입고 되는 것보단 낫네요. 주기적인 정비 잘 해야겠습니다.
노신선 : 카센타 장소 알려주는 정수리 유튜브에서 알려주니 좋은 정보라 생각합니다
국가대표박실장 : ㅋㅋㅋㅋㅋㅋㅋ 허탱님의 허탕한 웃음소리 ㅋㅋㅋㅋㅋㅋ 좋아용~~^^
하하호호허허데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인 줄 알았는데 뭘 들고 계신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e r : 운전은 하면서 기본을 모르는 여성 운전자 들이 많은것 같아요.
설마 그랬는데 천구가 기름 넣을려구 주유소 갔는데 주유원이 주입구 열어주세요.
하니까
친구 그게 뭔데요 ?
나 몰라요.
하니까 주유원 오~마갓 하면서 이마를 잡고 넘어지려 하드람니다
요즘 면허만 취득하면 무조건 거리로 차를 몰고나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모쪼록 운전 상식 외 많은정보 부탁드림니다.~~~^^
백수남편강주부 : 허탱님 팬이에요ㅎㅎ
반짝보름달 : 사장님 인상좋으시네요ㅎㅎㅎ강아지도 귀여워용
신한나 : 3편 한참 찾았네요..ㅎㅎ

... 

#소렌토r승차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f4b2h386cco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