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 소식

[동창회는 지금] 4월 1주차 소식 I단국대 총동창회 48대 회장단 회의I 회계사 합격 I 동문동정 I 죽전캠퍼스의 벚꽃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단국대학교 총동창회 작성일21-04-01 00:00 조회5회 댓글0건

본문



#단국대 #총동창회 #총동문회 #삼정호텔 #벚꽃


23만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4월 첫째 주 동창회 소식입니다.
어제 오후 역삼동 소재 삼정호텔에서 올 해 첫 회장단 회의가 개최됐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지난 1년을 돌아보며 회장단의 노고에 감사하고 다가오는 2021년의 주요 사업계획을 확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올해는 단국대학교 총동창회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로서 7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에 대한 논의가 주를 이뤘습니다.

모교소식입니다.
2021년 제57회 세무사 시험에서 우리대학이 20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전국 6위에 올랐다는 기쁜소식입니다.
지난해 17명의 합격자를 배출하여 전국대학 9위에 오른데 이어 올해에는 전국 6위권에 오르며 세무사 시험에서의 강세를 이어갔습니다.

다음은 동문동정입니다.
모교 체육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유정숙 동문이 국립국악원 무용단 예술감독에 취임했습니다.

모교 녹지조경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임은성 동문이 이끄는 (주)아세아항측이 항공측량 사업에서 뿐만 아니라 국내 초분광 기업으로서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임은성 동문님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동문여러분 캠퍼스에는 봄을 알리는 벚꽃이 만발했습니다.
저희는 다음 주에도 어김없이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85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f4b2h386cco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