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장

HEB뉴스라인 -서울장신대 총동문회장, 이우배 목사 연임키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B방송 작성일20-06-17 00:00 조회47회 댓글0건

본문



HEB뉴스라인 -서울장신대 총동문회장, 이우배 목사 연임키로

[김포=HEB방송] 서울장신대 총동문회(회장 이우배 목사)는 16일 경기도 김포시 유현로 2의 금포교회에서 열린 제64회 총동문회 정기총회 개최에서 그동안 코로나 사태로 총동문회의 역할과 기능이 활성화 되지 못한 점을 들어 현 이우배 동문회장을 연임케 하기로 만장일치로 결정하였다.

이날 제1부 예배에서 수석부회장 안상민 목사의 인도로 총동문회장 이우배 목사의 “기독교 본질로 돌아가자‘라는 제목 제하의 말씀을 전한 뒤, 서울장신대 총장 안주훈 목사의 환영사, 주성훈 목사와 김홍천 목사의 축사가 있은 후, 학교 발전을 위한 비전 제시를 고시영 목사가 하였다.

2부 정기총회 회무에서는 회원점명과 회순채택 후 각 사업보고를 마치고 임원선거 추천에서 현 동문회장을 연임키로 의결하고 동문사랑선교회 후원 동문들에게 일일이 감사패 증정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연임한 이우배 총동문회 회장은 서울장신의 복음주의, 한국교회 살리겠다는 사명과 예수님 구원중심, 보수 칼빈 정통주의를 표방하면서 1만3천명의 동문을 화목과 화합으로 이끌고 학교를 발전시키는데 일조하는 동문회가 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피력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f4b2h386cco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